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정보

주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및 축제 추천 Top3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서울, 서울근교, 외곽 나들이 추천

 

 

날도 좋고 무더운 주말 집에만 있기 답답한 분들을 위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3군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서울숲, 과천 서울대공원,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 입니다. 축제 시작하는 날짜도 있고, 운영시간이 있으니 방문전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1. 서울숲

 

 

위치 : 서울 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273, 서울숲

주차장 : 따로 있음 

 

서울에 위치해 있으며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또한 중앙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닥 분수가 있어서 물 장난을 치면서 놀 수 있습니다. 이 분수의 경우 13:00-16:00 가동이 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한참 곤충과 식물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과 서울숲에 간김에 가기 좋으며, 한낮에 기온이 30도 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더위를 피해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2. 과천 서울대공원

 

 

위치 : 경기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주차장 : 있음 

 

과천 서울대공원은 동물원, 식물원, 미술관, 놀이동산 등 다양한 테마가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장소로 티켓을 구매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시기마다 퍼레이드나 꽃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확인 하고 가시면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산책겸 동물원이나 식물원에 가신다면 4호선 대공원역에서 내려서 코끼리 열차나 리프트를 타고 들어가신다면 아이들과 훨씬 즐겁게 주말을 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3.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

 

 

아이들과 서울근교나 서울 나들이가 아니라 멀리 나간다고 하면 강원도 동해에서 열리는 축제를 추천드립니다. 동해에가서 축제도 즐기고 바다도 보고 아이들과 맛있는것도 먹고 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 : 강원 동해시 이기로97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 기간 6월 9일부터 11일 일요일 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 가기 좋은 나들이 장소 일것 같습니다. 

 

무릉별유천지 일원에서 열리며 11:00-18:00 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라며,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있기 때문에 시작 시간을 알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