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드라마 예능

송중기 재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임신으로 아빠된다

반응형

 



송혜교와 이혼 후에도 송중기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갔습니다.

이미 송중기 열애설로 영국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교제 중이라는 것을 밝혔는데요.

30일 오전에 혼인신고를 하며 재혼 발표와 함께 영국인 케이티의 임신 소식까지 깜짝 발표를 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둘이 교제 사진이 찍혔을 때부터 케이티의 손이 배에 가서 임신 사실을 이미 눈치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두사람 어떻게 만났을까?


둘은 빈센조 촬영 이후 이탈리아에서 인연을 맺었으며, 송중기의 이탈리아 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에서 나온 기사들을 확인해보면 케이티는 송중기와 함께 지난봄에 한국으로 왔으며,

낯선 한국생활에 걱정이 되어 송중기는 한국어 통역이 가능한 영어 선생님을 붙여주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케이티가 임신을 하자 그녀의 부모님들도 한국으로 모셔와 이태원 집에서 지내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면서 케이티와 그녀의 어머니가 같이 출산 준비를 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습니다.


송중기는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며 "케이티 양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 오늘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돌아오는 길입니다"라고 알렸는데요.

재혼과 함께 아빠가 되는 송중기 뭔가 낯선 모습이라서 연일 화제가 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